김준수, 네이버 NOW. '일기' 게스트 출연…뮤지컬 '드라큘라' 근황 공개
상태바
김준수, 네이버 NOW. '일기' 게스트 출연…뮤지컬 '드라큘라' 근황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가수 헤이즈가 호스트로 진행하는 네이버 NOW. '일기'에 가수 겸 뮤지컬 배우 김준수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네이버 NOW. 일기는 헤이즈가 단독 호스트로 진행하는 라이브 오디오쇼로, 매주 월~목 저녁 8시에 온에어 된다. '하루에 하나씩, 헤이즈 일기'라는 콘셉트로 하루를 기분 좋게 마무리할 수 있는 따뜻한 이야기를 청취자와 나눈다.

오늘 온에어되는 일기에는 가수 겸 뮤지컬 배우 김준수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김준수는 지난 11일 개막한 뮤지컬 '드라큘라'에서 '샤큘'이라는 별명에 걸맞는 열연을 펼치는 한편, TV조선 '미스터트롯'에서 심사위원으로도 활약 중이다.

김준수는 이날 오디오쇼를 통해 뮤지컬 데뷔 10주년을 맞은 소감과 최근 근황을 전한다. 김준수의 열성 팬으로 알려진 호스트 헤이즈와 함께 문자 메시지와 실시간 채팅으로 청취자들과 소통하며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특히 뮤지컬과 예능 프로그램을 오가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김준수의 일상을 낱낱이 파헤쳐보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티켓 오픈과 동시에 매진을 기록하며 흥행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뮤지컬 '드라큘라'에 얽힌 에피소드부터 김준수의 최애 트로트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김준수가 게스트로 출연하는 일기는 오늘 네이버 NOW.를 통해 들을 수 있으며, 오디오쇼에서 소개된 곡들은 네이버 뮤직서비스 VIBE(바이브)의 플레이리스트로도 감상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