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대 소녀 방법사' 정지소, 정체 발각 초읽기…'긴장감 폭발'
상태바
'10대 소녀 방법사' 정지소, 정체 발각 초읽기…'긴장감 폭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tvN '방법'
[사진 제공: tvN '방법']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열혈 사회부 기자' 엄지원에 이어 이번엔 '10대 소녀 방법사' 정지소의 정체가 발각 당할 판이다.

tvN 월화드라마 '방법'측이 6회 예고 영상을 통해 언제 터질지 모르는 시한폭탄 같았던 정지소(백소진 역)의 정체가 성동일(진종현 역)-조민수(진경 역)에게 발각될 것을 암시해 흥미를 한껏 고조시킨다.

지난 '방법' 5회 방송에서는 진종현-진경이 '자신의 오른팔' 이환(김민재 분)-천주봉(이중옥 분)을 앞세워 '아신동 애기도사' 백소진과 '진종현의 물건을 사주한 의뢰인' 임진희를 쫓는 과정이 심장 쫄깃하게 그려져 긴장감을 절정으로 끌어올렸다. 

공개된 예고 영상에는 그 동안 베일에 가려져있던 저주의 숲의 실체와 함께 먹잇감을 찾아 헤매듯 검은 무리를 대동하고 강렬한 카리스마를 폭주시키는 진경의 모습이 담겼다. 

또한 임진희-백소진에게 또 다른 위협이 엄습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진종현이 포레스트앱에 업로드된 저주의 숲 사연을 읽던 중 백소진의 사연을 접하게 됐다. 과거 내림굿을 받던 때 자신의 시선을 단숨에 강탈했던 어린 소진을 바라보듯 백소진에게 눈을 떼지 못하는 진종현의 의미심장한 미소와 함께 그가 "소진이라는 애, 내가 직접 만나게 좀 해줘"라고 말해 시청자들의 등골을 더욱 서늘하게 만들었다. 

진종현-진경이 불을 켜고 백소진의 정체를 밝히기 위해 달려들고 있는 만큼 그의 정체가 밝혀지는 것도 시간문제. 점점 악화일로로 치닫는 임진희-백소진의 모습이 긴장감을 더하면서 한치 앞을 알 수 없는 다이나믹한 전개를 기대하게 한다.

tvN '방법' 제작진은 "오늘(25일) 방송되는 6회에는 예측하실 수 없는 반전이 기다리고 있다"며 "오늘 방송은 향후 '방법'의 전개에 있어 중요한 모멘텀이 될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