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청량리역' 3월 분양
상태바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청량리역' 3월 분양
  • 장건주 기자 gun@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2월 25일 10시 06분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장건주 기자] 현대건설이 다음 달 청량리 미주상가 B동 개발사업인 '힐스테이트 청량리역' 오피스텔과 단지 내 상업시설을 동시 분양한다.

서울 동대문구 청량리동 235-6 일원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7층~지상 20층 규모다. 전용면적 20~44㎡ 주거형 오피스텔 954실과 상업시설, 공공업무시설(동주민센터)로 구성된다.

주거형 오피스텔은 원룸형 타입과 분리형 타입으로 구성됐다. 원룸형 타입은 20~21㎡ 820실로 구성되며 분리형 타입은 34~44㎡ 134실이다. 상업시설은 지하 1층~지상 4층에 조성된다. 단지 내에는 청랑리동 주민센터, 자치회관, 동대본부 등 기존 동주민센터 시설과 공동육아방, 북카페, 체력단련장 등 문화·복지시설이 함께 들어서는 복합청사도 지어질 예정이다.

힐스테이트 청량리역은 도시철도 지하철 1호선, 경의중앙선, 분당선, 광역철도 강릉선KTX, 경춘선ITX 등 5개 철도노선이 지나는 청량리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청량리역은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B·C노선을 비롯해 SRT 북부연장, 강북횡단선, 면목선 등 5개의 철도노선이 추가 착공 및 개발 예정이다.

인접한 청량리역 환승센터에서는 약 60여개 버스노선을 이용할 수 있으며 차량으로는 내부순환로, 동부간선도로로 진·출입이 용이하다. 단지 주변으로 생활 인프라도 풍부하다.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시네마, 청량리종합시장, 경동시장, 동대문세무서, 동대문경찰서, 서울성심병원 등에 쉽게 접근할 수 있다.

힐스테이트 청량리역의 주거용 오피스텔은 전 세대의 천장고를 2.5m(우물천장 2.6m)까지 높였다. 수납장과 빌트인 콤비냉장고, 빌트인 드럼 세탁기(건조겸용)도 설치됐다. 기능성 오븐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벽에 못을 박지 않아도 그림이나 액자를 걸 수 있는 픽쳐레일이 거실에 설치된다.

원룸형 타입은 세대 내에 수납장, 회전식 식탁, 반침장 등이 들어간다. 분리형 타입 침실에는 대형 드레스룸(시스템 파우더 포함)이 마련된다. 주방에는 3구 하이라이트 전기쿡탑이 기본으로 제공되며 주방 상판에 2구 수동회전형 콘센트도 설치된다. 34㎥는 부피가 큰 물품을 보관할 수 있는 팬트리가 제공되며 41·44㎡에는 현관과 연계된 보조주방이 설계돼 다용도 수납 및 세탁, 빌트인 김치냉장고(유상옵션)를 설치할 수 있게 했다.

힐스테이트 청량리역은 사업지 맞은편 동대문구 전농동 597-27 일원에서 분양 홍보관을 운영 중이다. 견본주택은 3월 중 개관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힐스테이트 2020-02-26 01:02:06
http://hillstate-modelhouse.co.kr
1800-8453 분양문의 및 모델하우스 방문예약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