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끼리 뭉쳤다"…하이트진로음료X삼양식품 체험단 모집
상태바
"라이트끼리 뭉쳤다"…하이트진로음료X삼양식품 체험단 모집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2월 22일 10시 42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하이트진로음료와 삼양식품이 '블랙보리 라이트'와 '라이트 불닭볶음면'을 함께 체험할 수 있는 '라이트한 한 끼'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번 협업은 불닭볶음면의 건면 버전인 '라이트 불닭볶음면'과 라면의 매운맛을 중화해줄 '블랙보리 라이트'의 궁합을 강조해 브랜드 간 시너지를 창출하고자 기획됐다.

체험단 모집은 오는 24일부터 내달 8일까지 공식 소셜미디어(SNS) 채널에서 진행되며 각 사 40명씩 총 80명을 선발한다. 체험단 모집 게시물을 통해 지원서를 제출하고 '라이트 불닭볶음면'과 '블랙보리 라이트'의 케미(궁합)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면 된다. 체험단 발표는 내달 12일이다.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블랙보리 라이트' 6개입과 '라이트 불닭볶음면' 5개입이 제공된다. 체험단은 필수 해시태그 5개를 포함해 '라이트한 한 끼'를 즐긴 후기와 인증 사진을 개인 SNS 채널에 업로드하면 미션이 완료된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깔끔한 맛이라는 공통점을 지닌 '블랙보리 라이트'와 '라이트 불닭볶음면'의 만남이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한식과 푸드페어링을 이루는 블랙보리를 알리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 마케팅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