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의사생활' 유연석, 소아외과 교수로 변신…'반전 매력' 예고
상태바
'슬기로운 의사생활' 유연석, 소아외과 교수로 변신…'반전 매력'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tvN 제공]
[사진= tvN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소아외과 교수 '정원' 반전 매력을 선보일 유연석의 첫 스틸이 공개됐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극중 유연석이 연기하는 소아외과 교수 '정원'은 환자들에게는 '다정한 천사' 지만 동기들에게는 '예민미 폭발' 하는 반전 매력의 소유자이다. 

공개된 스틸에서도 유연석의 반전 매력은 돋보인다. 먼저 소아외과 의사 답게 악어 인형이 달린 청진기를 한 채 다정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반면 무언가 마음에 들지 않는 듯 예민한 표정을 짓고 있는 유연석의 모습은 상반된 매력으로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응답하라 1994'에 이어 신원호 감독, 이우정 작가와 두 번째로 호흡을 맞추게 된 유연석은 "대본을 받은 순간부터 기대가 컸던 작품이다. 배우들과 합도 너무 좋아 신나게 촬영하고 있다. 다정한 정원, 예민한 정원을 오가며 정말 재미있게 연기하고 있다. 기대해달라"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내달 12일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