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예소방관' 박해진, 2년 연속 국제소방안전박람회 참석
상태바
'명예소방관' 박해진, 2년 연속 국제소방안전박람회 참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마운틴무브먼트 제공]
[사진=마운틴무브먼트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명예소방관으로 활동중인 배우 박해진이 2년 연속 국제소방안전박람회에 참석했다.

박해진은 오는 2020 국제소방안전박람회에 참석해 소방안전의식 제고에 나선다.

국제소방안전박람회는 소방산업진흥과 발전을 도모하고 대국민 소방안전 의식 함양을 목표로 개최되는 국내 유일의 소방안전 전문 박람회로 소방안전산업 발전을 위해 안전선진국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시작된 행사이다.

앞서 2018년 11월 소방청 명예소방관으로 위촉받은 박해진은 지난 해에 이어 올해도 직접 행사에 명예 소방관으로 참여해 소방안전 홍보와 소방관들을 위한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특히 지난해 소방관들을 위한 꾸준한 활동을 해 온 공로를 인정받아 행정안전부 장관 표창을 받기도 한 박해진은 바쁜 일정을 쪼개 올해에도 행사에 참석했다.

박해진은 지난 2016년 소방관 아버지를 둔 팬과의 인연으로 소방관들의 노고를 접한 박해진은 이후 꾸준히 소방관들을 위한 다양한 홍보와 지원 활동을 해 왔다. 부상당하거나 순직한 소방관들을 돕는 기금 마련을 위한 소방관 달력에 노 개런티 모델로 나선 데 이어 전국민 대상 소방안전홍보영상에 무료로 출연, 박해진의 소속사가 제작비 전액을 후원하기도 했다.

한편 박해진은 오는 5월 방송예정인 MBC 수목드라마 '꼰대인턴' 촬영에 한창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