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훈·손나은, MBC '저녁 같이 드실래요?' 출연 확정…"송승헌·서지혜와 호흡"
상태바
이지훈·손나은, MBC '저녁 같이 드실래요?' 출연 확정…"송승헌·서지혜와 호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지트리크리에이티브,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지트리크리에이티브,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배우 이지훈과 손나은이 오는 5월 첫방송 되는 '저녁 같이 드실래요?' 에 출연 한다.

동명의 웹툰이 원작인 MBC 월화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이별의 상처와 홀로(Alone) 문화로 인해 사랑 감정이 퇴화된 두 남녀가 '저녁 식사'를 매개로 감정을 회복하며 사랑을 찾아가는 로맨스 드라마이다.
배우 이지훈은 정재혁 역을 맡는다. 극 중 프리랜서 의학전문기자인 정재혁(이지훈 분)은 우도희(서지혜 분)의 대학시절 연인이다. 졸업 무렵 일방적인 이별 선언과 함께 유학길에 나섰다가 5년만에 도희 앞에 다시 나타난다. 독특한 캐릭터의 로맨티스트를 연기할 예정이다.

배우 손나은은 피트니스 트레이너인 진노을 역을 맡는다. 

극 중 진노을(손나은 분)은 도도함 그 자체로 섹시하고 화려한 외모로 SNS에서 연예인급으로 통하는 셀럽이다. 김해경(송승헌 분)의 전 여자친구로 자기가 무슨 짓을 해도 해경이 받아주자 오히려 해경이 자신을 사랑하지 않는다고 판단해 이별한다. 하지만 해경 만한 남자가 없다는 결론에 다시 돌아와 강한 소유욕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귀추가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한 2020-02-21 17:51:40
서지혜 씨. 이 분 Royal 성균관대 연기예술과 출신.

연기예술이나 연극영화쪽은 입시점수로 계량화되지 않아 선택나름. 전체적인 학벌을 생각한다면, 국사 성균관 자격가진 Royal대에 일류.명문대인 성균관대. 그리고 평범한 일반대로, 다른 학부 동문들도 많은 대학교 중에는 한양대 정도가 무난할것. 연극영화과 졸업한 동문등의 혜택을 보려면 중앙대, 동국대나 예술계 대학인 서울예대, 한예종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