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 '모던 패밀리' 조엘라X원성준, '콩알 하우스'서 생애 첫 집들이
상태바
MBN '모던 패밀리' 조엘라X원성준, '콩알 하우스'서 생애 첫 집들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국악인 조엘라와 뮤지컬 배우 원성준 부부가 '옥탑' 신혼집에 '보이스퀸' 정수연, 박진영, 이미리를 초대했다.

21일 방송하는 MBN '모던 패밀리' 51회에서는 보증금 1천만원에 월세 20만원인 옥탑집에서 살고 있는 조엘라-원성준 부부가 생애 처음으로 집들이를 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조엘라는 광고 속 '난감하네~'의 목소리 주인공이자, 지난 1월 종영한 MBN '보이스퀸' 준우승자이다. 현재 신혼 4개월차인 두 부부는 '보이스퀸'에서 우정을 쌓았던 정수연, 박진영, 이미리를 집으로 초대해 10초 만에 집구경을 끝낸다. 이어 손수 만든 음식을 대접하고, '유부남녀'만이 가능한 19금 토크를 펼쳐 콩알 하우스를 뜨겁게 달군다.

'유부남녀'들의 리얼 토크가 한동안 이어진 뒤, '보이스퀸' 주역들답게 집들이 필수 코스 '노래방 타임'이 펼쳐진다. '보이스퀸' 주역들의 콩알 하우스 속 노래방 타임이 반전의 '고막 샤워'를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조엘라-원성준 부부의 생애 첫 집들이 에피소드 외에도, 최준용-한아름 부부의 장위동 3대 라이프가 '모던 패밀리' 51회에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