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유니타스, '커넥츠 취미클래스' 오픈…분야별 상위 1% 마스터 참여
상태바
에스티유니타스, '커넥츠 취미클래스' 오픈…분야별 상위 1% 마스터 참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에듀테크 기업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는 20일 다년간의 온라인 강의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취미 동영상 강의 플랫폼 '커넥츠 취미 클래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커넥츠 취미 클래스는 취미와 관련한 온라인 동영상 강의를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강의는 요리, 반려동물, 패션, 원예, 다이어트, 댄스, 글쓰기, 사진, 미술, 공예 등 총 18개 분야 115개다. 분야별 상위 1%에 해당하는 최고 마스터부터 골목의 작은 공방을 운영하며 독창적인 활동을 해나가는 마스터의 팁까지 엿볼 수 있다.

영화, CF 등에 쓰이는 고성능 카메라를 사용해 깨끗하고 선명한 색감을 보여주는 것은 고객에 편의를 더하기 위해 △거울 모드 △스톱 모드 △슬로 모션 △분할 화면 기능 등을 갖췄다.  

커넥츠 취미 클래스에는 안무가 배윤정 '마스터의 아이돌 댄스 강의', 수의사 설채현 마스터의 '반려동물 트레이닝 클래스' 등도 있다. 

이 외에 사진작가 김중만 마스터, 한식 요리 거장 심영순 마스터, 스포테이너라 불리는 신수지 마스터, 전 청와대 연설비서관인 강원국 작가, 현대무용 최수진 마스터, 바리톤 김동규 마스터, 부동산 전문가 이상우 마스터 등 분야별 상위 1% 마스터 약 40명의 강의를 들을 수 있다. 

강의 영상 외에도 마스터와의 Q&A, 원데이클래스 등의 서비스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커넥츠 취미 클래스는 듣고 싶은 마스터의 강의만 단과로 수강하거나 1년간 모든 강의를 무제한 수강 가능한 자유이용권의 형태로 이용 가능하다. 에스티유니타스는 취미클래스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수강 요금제를 오픈했으며 경품 제공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커넥츠 취미 클래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