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자산 지갑 '포킷', 휴대폰 번호로 간편 토큰 전송
상태바
디지털 자산 지갑 '포킷', 휴대폰 번호로 간편 토큰 전송
  • 전은정 기자 eunsjr@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2월 20일 09시 24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전은정 기자] 블록체인 개발사 글로스퍼(GLOSFER)가 개발한 디지털 자산 지갑 서비스인 '포킷(POKIIT)'이 다양한 기능으로 주목 받고 있다.

포킷은 '휴대전화 번호를 이용한 토큰 송금' 기능과 '카카오톡 로그인 연동(예정)'을 통해 사용자들에게 보다 쉽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휴대전화 번호를 이용한 토큰 송금은 수수료가 무료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단순 보관만으로도 디지털 자산을 분배 받을 수 있는 '스테이킹' 기능과 별도의 스냅샷 없이 메인넷을 가진 디지털 자산의 거래소 상장 제한 환경을 해결하는 '크로스 스왑' 기능 등은 포킷만의 강점이다.

또한 사용자 참여 비율에 따라 디지털 자산을 보상 받을 수 있는 '에어드랍' 서비스와 단순 보관만으로 디지털 자산을 일일 정산 및 분배 받을 수 있는 '스테이킹' 기능, 그리고 별도의 스냅샷을 필요로 하지 않으며, 메인넷 디지털 자산의 거래소 상장 제한 환경을 해결한 '크로스 스왑' 기능 등도 있다.

포킷 관계자는 "더욱 폭 넓은 생태계 확립을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인 리스팅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사용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대표적인 디지털 자산 지갑 서비스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