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비빔면의 두 번째 변신…부드럽게 매운 '팔도BB크림면'
상태바
팔도비빔면의 두 번째 변신…부드럽게 매운 '팔도BB크림면'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2월 19일 17시 14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브랜드 '미샤'와 손잡고 기획세트 한정 판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팔도가 '팔도비빔면'에 크림분말스프를 더한 '팔도BB크림면'을 출시한다. 지난해 출시 직후 화제를 모은 '괄도네넴띤'을 잇는 두 번째 확장판 제품이다.

팔도는 BB크림면 출시를 통해 여름뿐 아니라 연중 즐기는 계절면으로 비빔면 브랜드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BB크림면은 36년 노하우가 담긴 매콤한 비빔장과 고소한 크림이 궁합을 이루는 제품이다. 제품명은 '비비다'를 연상케 하는 영문 'BB'에 부드러운 맛을 표현하는 '크림'을 합쳐 만들었다.

제품명을 따라 화장품 'BB크림'을 연상시키는 패키지도 눈길을 끈다. 비빔면 특유의 꽃무늬를 핑크벨벳 색상으로 채워 넣었다. 부드럽게 매운 맛을 BB크림 색깔에 빗대 '핑크크림맛'으로 표현했다.

팔도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와 손잡고 5000개 한정으로 기획세트를 판매한다. BB크림면 3팩과 미샤 'M 퍼펙트 블랑 비비' 1개, 블랑 퍼프 1개로 구성됐다.

윤인균 팔도 마케팅 담당자는 "팔도BB크림면은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층을 공략하기 위해 완전히 새로운 방향으로 기획했다"며 "지난해 큰 사랑을 받았던 괄도네넴띤처럼 고객의 니즈에 맞는 제품을 꾸준히 출시하며 국민 브랜드로서 위치를 공고히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