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BTS), 새 앨범 선주문 402만장 돌파…"역대급 신기록"
상태바
방탄소년단(BTS), 새 앨범 선주문 402만장 돌파…"역대급 신기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 [사진=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방탄소년단 [사진=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제공]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새 음반 국내외 선주문량이 402만 장을 돌파하며 방탄소년단 앨범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

18일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이들의 정규 4집 '맵 오브 더 솔 : 7'(MAP OF THE SOUL : 7) 선주문량이 지난 17일 기준 402만 장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방탄소년단 정규 4집은 지난달 9일 예약판매가 시작된 뒤 일주일 만에 선주문량 342만 장을 돌파하며 이미 방탄소년단 앨범으로는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

방탄소년단은 전날에는 신곡 15곡을 포함해 총 20곡이 수록된 정규 4집 트랙리스트를 공개한 바 있다. 이 중 타이틀곡 'ON(온)'의 경우 세계적 팝 가수 시아(Sia)가 피처링한 버전도 디지털 음원으로 공개될 예정이어서 화제를 모았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21일 오후 6시 정규 4집 '맵 오브 더 솔 : 7'을 전 세계에 동시 발매한다. 타이틀곡 'ON'의 '키네틱 매니페스토 필름'(Kinetic Manifesto Film)도 함께 공개된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새 음반 공개 후 첫 방송으로 21일(현지시간) 미국 NBC 유명 아침 토크쇼 '투데이 쇼'에 출연해 생방송 인터뷰를 한다. 24일에는 NBC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에서 새 앨범 타이틀곡을 최초 공개한다. 

이어 방탄소년단은 25일 방송되는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의 코너인 '카풀 가라오케'에 출연한다. 카풀 가라오케는 유명 팝스타 등이 진행자 제임스 코든과 차에 탑승해 대화하며 노래를 부르는 코너로 알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