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법' 권율, 카메오 출연…재벌 3세로 '씬스틸러' 예고
상태바
'방법' 권율, 카메오 출연…재벌 3세로 '씬스틸러' 예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배우 권율이 김용완 감독과의 남다른 의리를 과시하며 tvN '방법' 4회의 특급 카메오로 나선다.

tvN 월화드라마 '방법' 측은 18일 권율이 극 중 '인간의 탈을 쓴 악귀' 성동일(진종현 역)의 분노를 유발하는 안하무인 재벌 3세 '이정훈' 역으로 출연한다는 사실을 알리며 그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권율은 영화 '챔피언'으로 첫 인연을 맺었던 김용완 감독과의 의리로 최근 '방법' 촬영장에 커피차를 서포트하며 '방법' 출연진과 김용완 감독을 응원한 바 있다. 그런 권율이 오늘(18일) 방송되는 '방법' 4회에 카메오로 출연하며 김 감독과의 남다른 애정을 과시했다.

권율이 맡은 '안하무인 재벌 3세' 이정훈은 선한 얼굴로 성동일의 자존심뿐만 아니라 증오와 분노의 감정에 휘발유를 붓는 캐릭터로 극의 반전 포인트를 쥔 인물. 권율은 '관록의 배우' 성동일에 견줘도 뒤지지 않은 탄탄한 연기력과 섬세한 표현력으로 극의 긴장감을 한층 증폭시킬 예정으로 관심을 모은다.

tvN '방법' 제작진은 "권율이 바쁜 스케줄에도 김용완 감독의 러브콜에 흔쾌히 카메오 출연을 결정했다"며 "성동일과 권율의 내공 넘치는 연기가 만나 언제 터질지 모르는 시한폭탄처럼 보는 이들의 심장을 조일 긴장감 가득한 명장면이 탄생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