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유나이티드, 카카오 인키 캐릭터 '니니즈' 컬렉션 출시
상태바
디자인유나이티드, 카카오 인키 캐릭터 '니니즈' 컬렉션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캐주얼 브랜드 디자인유나이티드(Design United)가 카카오의 캐릭터·굿즈(goods) 사업을 운영하는 카카오IX와 협업해 캐릭터 의류 '니니즈 컬렉션'을 선보였다. 

니니즈 캐릭터와 패션 브랜드의 협업은 이번이 처음이다.

카카오는 지난 2017년 니니즈를 처음 공개했다. 순식간에 카카오톡 인기 캐릭터에 등극했으며 지금도 카카오 사용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니니즈 캐릭터들은 동물을 모티브로 한 친숙하고 귀여운 외모가 특징이다. 

디자인 유나이티드는 그동안 글로벌 유명 캐릭터와의 협업을 진행해 왔으나 이번 시즌에는 밀레니얼 세대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국내 캐릭터로 봄여름 신제품을 기획했다.

기획전 상품은 케로와 베로니, 앙몬드, 스카피, 죠르디, 팬다 주니어, 콥&빠냐 등 니니즈의 모든 캐릭터들이 적용된 에어팟 케이스, 핸드폰 케이스, 필통 등의 제품들로 구성된다. 

또 패밀리룩으로 연출하기 좋은 성인 아동 반팔 티셔츠 2종과 아동용 후드집업, 맨투맨 등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의류도 봄여름 시즌에 맞게 다양한 색으로 출시됐다. 

아울러 디자인유나이티드는 니니즈 협업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월 25일까지 디자인 유나이티드 오프라인 매장 및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에서 니니즈 협업 제품 구입 시 1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S.I.VILLAGE에서 해당 제품을 5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니니즈 공식 굿즈 럭키박스를 지급할 예정이다. 

디자인유나이티드 마케팅 담당자는 "과거와 달리 최근에는 캐릭터를 소비하는 연령층이 다양해지면서 캐릭터 의류를 찾는 성인들이 많아지고 있다"면서 "카카오 캐릭터는 국내 소비자에게 친숙하고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니니즈 컬렉션에 대한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