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인 앤 글로리', 롯데시네마·CGV아트하우스 굿즈 패키지 상영회 개최
상태바
'페인 앤 글로리', 롯데시네마·CGV아트하우스 굿즈 패키지 상영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영화 '페인 앤 글로리'가 롯데시네마와 CGV아트하우스 굿즈 패키지 상영회를 개최한다.

페드로 알모도바르 감독의 페인 앤 글로리가 개봉 3주 차 굿즈 패키지 상영회 개최를 결정했다. 

페인 앤 글로리는 강렬한 첫사랑, 찬란한 욕망 그리고 쓰라린 이별, 인생과 영화에 영감을 준 세계적인 거장 감독의 뜨거운 고백을 담은 작품이다.

이번에 진행되는 굿즈 패키지 상영회는 티켓가 15000원에 영화 관람과 함께 페인 앤 글로리 스페셜 뱃지 1종이 증정된다. 

이번에 증정되는 스페셜 뱃지는 자신의 어린 시절의 모습이 담긴 그림을 들고 있는 '살바도르'의 이미지가 담겨 있으며, 배경지에는 영화 속에 등장하는 그림과 그림 뒷면에 새겨진 편지가 함께 담겨 있다.

롯데시네마에서 진행되는 굿즈 패키지 상영회는 '스페셜 뱃지 패키지'라는 이름으로 개최되며, 일정은 20일 롯데시네마 신도림, 21일 롯데시네마 홍대입구, 22일 롯데시네마 홍대입구와 신도림, 23일 롯데시네마 영등포에서 진행된다.

CGV아트하우스에서 진행되는 굿즈 패키지 상영회는 '뱃지 패키지'라는 이름으로 개최되며, 일정은 20일 CGV아트하우스 압구정, 21일 CGV아트하우스 명동역, 23일 CGV아트하우스 서면에서 진행된다. 

롯데시네마와 CGV아트하우스에서 진행되는 굿즈 패키지 상영회는 각각 롯데시네마, CGV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