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키즈, '2020 뉴 키즈 스프링 컬렉션' 출시
상태바
휠라 키즈, '2020 뉴 키즈 스프링 컬렉션'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휠라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휠라 키즈(FILA KIDS)는 '2020 뉴 키즈 스프링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 테마는 '뉴 키즈 비긴(New Kids Begin)'으로 모 브랜드 휠라가 보유한 헤리티지에 뉴트로 감성을 더해 새로운 스포츠 키즈 패션을 제안했다. 

휠라를 대표하는 리니어 로고와 브랜드 고유의 네이비, 화이트, 레드 등을 비롯해 봄을 연상케 하는 부드러운 파스텔컬러, 플라워 패턴과 테이프 디테일 등을 활용했다. 트레이닝 재킷과 팬츠, 아노락 재킷, 맨투맨 티셔츠와 슈즈 등으로 활동적인 아이들이 입고 즐기기에 좋은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컬렉션 대표 아이템인 '테이피 트레이닝 트랙탑 & 팬츠'는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성이 우수하다. '블라썸 트레이닝 트랙탑 & 팬츠'는 화사한 벚꽃 프린트로 봄 느낌을 극대화했다. 두 아이템 모두 고기능성 폴리 소재로 제조돼 움직임이 많은 아이들의 일상복으로 활용하기 좋다. 

후드가 부착된 '크레마 아노락 재킷'은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홑겹 소재로 봄에는 이너 또는 미들웨어로, 아침저녁 일교차가 있는 여름에는 아우터로 입을 수 있다. 

이외에도 휠라 키즈는 '브이 아노락'과 인기 슈즈 '휠라꾸미', 라이트 기능이 추가된 '휠라꾸미 라이트' 등 의류부터 신발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새로운 스프링 키즈 패션을 제안했다.

한편 휠라 키즈는 이번 스프링 컬렉션 출시에 맞춰 브랜드 모델인 인기 유튜버 '흔한남매'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는 휠라 공식 온라인몰과 휠라 키즈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휠라 키즈 관계자는 "휠라 고유의 헤리티지 감성을 중심으로 계절적 감각을 더해 뉴 키즈 스프링 컬렉션을 출시했다"면서 "모자나 가방과 같은 액세서리를 함께 활용한다면 멋과 실용성을 두루 갖춘 스프링 키즈 룩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