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정원e샵, 겨울철 별미 음식 기획전
상태바
대상 정원e샵, 겨울철 별미 음식 기획전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2월 13일 13시 5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대상의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이 오는 20일까지 '겨울철 별미 음식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얼큰하게 즐길 수 있는 국·탕·찌개류를 비롯해 겨울철 입맛을 돋워주는 김치, 집에서 간편하게 조리 가능한 분식류 간편식 등 다양한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제안한다.

먼저 종가집 종가반상의 국·탕·찌개류는 '남도 추어탕' 5개와 '진한 한우곰탕' 5개 세트를 최대 39% 할인한다. 청정원의 '햄·우동사리 부대찌개' 3개 묶음은 34%, '햄·묵은지 부대찌개' 3개 묶음은 28% 저렴하게 선보인다.

맛깔스러운 김치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종가집 포기김치(5kg)'와 '종가집 열무김치'(1kg) 세트는 23%, '종가집 오래오래 시원한 동치미'(2.5kg) 2개 묶음은 5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겨울철 대표 분식 메뉴인 '청정원 달인떡볶이' 3종과 '청정원 오리지널 핫도그' 등 간편식도 할인한다.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가볍고 편안한 친환경 냄비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25일 정원e샵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상 정원e샵 관계자는 "막바지 추위로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따뜻한 국물 요리와 기본 밥반찬인 김치 등 수요가 늘고 있다"며 "입맛을 돋우는 국·탕·찌개, 별미 분식 등 다양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해 집에서 더욱 간편하고 맛있게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