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생충' 흑백판 26일 개봉…포스터·예고편 공개
상태바
'기생충' 흑백판 26일 개봉…포스터·예고편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아카데미 4관왕을 거머쥔 봉준호 감독의 영화 '기생충' 흑백판이 오는 26일 개봉한다.

CJ엔터테인먼트는 13일 "봉준호 감독과 홍경표 촬영감독이 한 장면, 한 장면씩 콘트라스트와 톤을 조절하는 작업을 거친 '기생충' 흑백판은 컬러와는 또다른 느낌을 선보일 것"이라면서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기생충은 전원백수인 '기택'네 장남 '기우'가 고액 과외 면접을 위해 '박사장'네 집에 발을 들이면서 시작된 두 가족의 만남이 걷잡을 수 없는 사건으로 번져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기생충: 흑백판 포스터는 배우들의 눈을 가린 파격적인 디자인으로 전 세계적인 패러디 열풍을 일으킨 오리지널 포스터의 흑백 버전으로 더 강렬하고 독특한 느낌을 자아낸다. 

이와함께 '기생충: 흑백판' 예고편이 12일 SNS(CGV 페이스북)를 통해 최초 공개됐다.

기생충: 흑백판 예고편은 생활고 속에서도 열심히 살아가는 전원백수 '기택'(송강호)네 가족들의 어둡고 답답한 현실을 흑백의 질감으로 한층 더 사실적으로 표현했다. 

또한 도저히 만날 일 없어 보였던 두 가족의 일상과 만남의 순간을 흑과 백, 뚜렷한 명암의 대조와 조화로 담아내 기생충이 말하고자 하는 궁극적인 이야기를 보다 시각적으로 전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