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덜트 토이 브랜드 '텐가' 단독 팝업스토어 오픈
상태바
어덜트 토이 브랜드 '텐가' 단독 팝업스토어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ENGA(텐가) 글로벌 마케팅 본부장 '에디 마크루(우측에서 첫번째)'이 오픈을 기념해 모델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TENGA(텐가) 글로벌 마케팅 본부장 '에디 마크루(우측에서 첫 번째)'이 오픈을 기념해 모델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TENGA(텐가)'가 오는 14일부터 23일까지 10일 동안 서울 홍대 연남동 근처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국내에서 어덜트 토이 브랜드 단독으로는 처음으로 오픈하는 팝업스토어다.

텐가는 한국 소비자들에게 직접 브랜드 철학과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팝업스토어를 준비했다. 텐가의 팝업스토어는 소비자들이 성인용품에 가지고 있는 편견을 무너뜨리고, 궁금했던 점을 해소하고 갈 수 있는 공간이 될 전망이다.

텐가의 팝업스토어에서는 텐가그룹이 국내에 런칭한 모든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텐가의 탄생 스토리부터텐가의 대표제품, 여성 셀프 플레져 브랜드 '이로하(iroha)', 델리케이트존 세정제(여성청결제) '이로하 인티메이트 워시', '텐가 헬스케어(TENGA Healthcare)', 국내 한정판 컬래버레이션 제품들까지 전용 공간이 마련돼 있다. 

텐가 팝업스토어에는 텐가의 제품을 간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방문객들은 일부 제품을 만져보고 작동원리를 체험해 볼 수 있다.

텐가는 팝업스토어에 인기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기프트샵도 준비했다. 마음에 드는 제품을 발견한 방문객들은 팝업스토어에서 즉시 구매가 가능하다. 

팝업스토어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텐가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거나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 회원가입한 방문객에게는 최대 1만원 쿠폰과 토트백을 증정한다. 

또한 '캡슐 뽑기' 이벤트를 진행해 참여 고객 전원에게 참가 금액 이상의 제품을 증정하고, 1%의 당첨 인원에게는 약 20만 원 상당의 제품 '플립 제로 EV'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텐가는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중, 주말 오후 6시마다 추첨을 통해 1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텐가 제품(약 60여만 원)을 증정한다.

팝업스토어 입장과 이벤트 참여는 신분증을 지참한 19세 이상의 성인만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