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온라인', 부스터 프로모션 진행…다양한 이벤트 실시
상태바
'라그나로크 온라인', 부스터 프로모션 진행…다양한 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주)그라비티의 대표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이 2020년 부스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내달 25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작년에 많은 유저들이 참여한 초보자 프로모션의 강화 버전이다. 프로모션 신청 시 명의당 1개의 전승 노비스 캐릭터가 지급되며 육성 시 필요한 프로모션 전용 신규 무기 및 방어구, SP회복 투구, 의상 아이템 등이 들어있는 '부스터팩'이 함께 지급된다.

라그나로크 온라인은 프로모션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3월 25일까지 프로모션 전용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부스터 코인'을 받을 수 있고 '일루시온 세트', '직업별 쉐도우' 등으로 교환 가능하다. 

해당 기간 동안 부스터 코인을 일정 개수 이상 획득한 모든 유저에게 '상급 전투교범'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무료캐시', '카츄아의 비밀열쇠' 등을 각각 증정한다.

또한 부스터 캐릭터 신청 시 랜덤하게 부여되는 캐릭터명 중에 MVP 보스몬스터의 이름으로 선택된 캐릭터에게는 매주 1회 포션상자를 제공한다. 프로모션 캐릭터 중 직업별로 최초 200레벨을 달성한 13명의 유저에게 무료캐시를 지급하며 각 서버에서 최초로 200레벨을 달성한 유저에게는 무료캐시와 의상 아이템을 추가 증정한다.

이외에도 라그나로크 온라인은 모험가들을 위해 버닝 이벤트, 아이템 할인판매, 접속 이벤트, 돌아온 라그마블 이벤트 등을 함께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