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키즈, 2020 봄 시즌 화보 공개
상태바
네파 키즈, 2020 봄 시즌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네파
네파 키즈 2020 봄 시즌 화보
사진=네파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 키즈가 봄을 맞아 즐겁게 친구들과 뛰어놀고 스포츠를 즐기는 모습을 '언플러그드 스프링(Unplugged Spring)' 컨셉으로 표현해낸 화보를 13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아이들의 전자기기 의존도와 사용빈도가 높아지면서 사회성 결여 또는 건강이 나빠지는 현상에 경각심을 주고자 기획됐다. 

'언플러그드 스프링'이라는 컨셉 명 아래 전자기기에서 해방된 아이들이 자유롭고 액티브하게, 가상 공간이 아닌 실제 친구들과 몸을 부딪치며 뛰어 노는 모습을 화보에 담아 네파키즈 브랜드 슬로건인 '아이답게 자유롭게'를 잘 담아냈다.

스타일링은 올여름 도쿄 올림픽을 겨냥해 다양한 스포츠를 즐기는 액티브한 룩을 새로운 트레이닝복 세트를 활용해 코디했고 일교차가 심한 봄철 아이들의 야외 활동 스타일링으로 제격인 방풍재킷을 활용한 룩도 선보였다. 

네파 마케팅본부 정동혁 전무는 "네파 키즈는 아이들이 즐겁게 뛰어놀고 창의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는 것이 아이의 성장에 꼭 필요한 요소라고 생각해 이번 화보에도 그런 메시지를 담았다" 며 "앞으로도 아이들의 입장에서 더욱 재미있고 유의미한 콘텐츠를 개발해 소통을 계속할 예정이다" 고 말했다.

이번 화보에는 416만 명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를 보유한 크리에이터이자 네파 키즈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어썸하은(나하은)이 모델로 함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