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 '모던 패밀리' 소리꾼 조엘라, 신혼 4개월차 옥탑방 라이프 공개
상태바
MBN '모던 패밀리' 소리꾼 조엘라, 신혼 4개월차 옥탑방 라이프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판소리 여신' 조엘라가 신혼 4개월 차 리얼 일상을 처음으로 공개한다.

조엘라는 14일 밤 11시 방송하는 MBN '모던 패밀리' 50회에 첫 등장해 뮤지컬 배우 원성준과의 신혼 생활을 가감 없이 보여준다.

'MBN의 딸'로 주목받고 있는 조엘라는 지난 1월 종영한 '보이스퀸' 준우승자다. 당시 그는 결혼 직후 바로 경연장으로 달려온 '1일 차 새 신부'로 화제를 모았고, '판라드'(판소리+발라드)의 창시자로도 불리며 가창력을 인정받았다.

첫 방송에서 조엘라는 시원시원한 판소리 창법 만큼이나 털털한 여장부 면모를 드러낸다. 반면 '3세 연하남' 원성준은 공연으로 바쁜 아내를 위해 도시락을 싸주거나 옷가지를 챙겨주는 등 세심한 서포트로 특급 외조를 펼친다. 부모의 도움 없이 신혼집을 마련하고 '짠내' 폭발할 정도로 알뜰, 살뜰하게 사는 모습이 웃음과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제작진은 "주부들의 꿈의 무대인 '보이스퀸'을 통해 전국민적 사랑을 받은 조엘라가 평범하지만 사람냄새 나는 일상을 공개하면서 무대와는 차원이 다른 매력을 드러낼 것이다"라고 밝혔다.

조엘라의 합류로 한층 풍성해진 '모던 패밀리' 50회에서는, 첫 회부터 지금까지 감동을 담당해온 '남해 마님' 박원숙과 절친 김창숙의 완도 여행기 2탄과, '17세 연상연하' 커플로 '이슈 메이킹' 역할을 도맡아온 필립-미나 부부의 2세 고민 이야기 등이 펼쳐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