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디자인파크 용산아이파크몰점 오픈 2주년 기념 행사
상태바
한샘디자인파크 용산아이파크몰점 오픈 2주년 기념 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샘
사진=한샘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자사 대형 복합매장 한샘디자인파크 용산아이파크몰점의 오픈 2주년을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사은품 증정 및 할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한샘디자인파크 용산아이파크몰점은 2018년 2월에 오픈한 850평 규모의 대형복합 매장으로 리모델링 공사, 가구, 생활용품 등 집 꾸밈의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는 곳이다. 

리모델링관에서는 실측 고객에게 피톤치드 케어 상품을 제공한다. 당일 220만 원 이상 계약하는 고객에게는 한샘생활용품 상품권 2만 원권을 증정하고 1200만 원 이상 계약하면 '극세사 알러지 방지 차렵이불Q'를, 2200만 원 이상 계약 고객에게는 '콕스타 에어프라이어'를 증정한다. 평일에 리모델링 상담을 하는 고객 선착순 200명에게는 '슈가 버블 세제'를 증정한다.

인테리어 가구관에서는 한샘 매트리스와 퀸(Q), 킹(K) 사이즈의 한샘침대 10종을 함께 구매하면 침대를 최대 50% 할인해주고 이탈리아 마스트로또社의 프리미엄 천연 소가죽이 적용된 '유로601' 등 소파 6종을 최대 60만원 할인한다. 이외에 자녀방 가구인 '조이S'와 '아이디S' 세트로 구매하면 전용 조명을 증정하고 서랍장, 옷장 등 단품 가구 구매 시 최대 30% 추가 할인해 판매하고 있다. 

한샘 관계자는 "한샘디자인파크 용산아이파크몰점에 방문하면 한샘 전문 영업사원에게 3D 프로그램으로 리모델링, 가구 상담을 받을 수 있다"면서 "오픈 2주년을 기념해 리하우스관, 가구관에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