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자연별곡, 온 가족이 만족할 신메뉴 출시 
상태바
이랜드 자연별곡, 온 가족이 만족할 신메뉴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이랜드
사진=이랜드이츠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이랜드이츠에서 운영하는 한식 샐러드바 자연별곡이 2월을 맞아 신메뉴를 출시하며 본격적인 메뉴 개편에 나섰다.  

자연별곡의 이번 신메뉴는 '치명적 맛끌림'을 주제로 단맛과 짠맛을 조합한 단짠 메뉴 8종과 얼큰하고 진한 탕 메뉴 2종, 식사 후 입안을 개운하게 만들어 줄 새콤달콤한 디저트 6종으로 구성됐다.

단짠 메뉴는 화끈한 '매콤 야채 곱창', 허니 소스와 달콤 비법 소스로 중독성을 더한 '마늘 버터 감자튀김'과 '달콤 치킨 맛탕', '꽃게 파스타', '양념 돈 불고기' 등이다. 

통꽃게를 넣고 끓여내 시원 칼칼한 '얼큰 꽃게탕'과 돼지고기를 듬뿍 넣어 자작하게 끓여낸 '청주식 김치 짜글이' 등으로 어른들을 겨냥했다.

디저트 메뉴도 빼놓을 수 없다. 상큼한 딸기 크림과 딸기청으로 맛을 낸 '후레쉬 딸기 케이크', 고소하고 달콤한 옥수수 크림과 옥수수 시즈닝이 어우러진 '단짠 옥수수 케이크'가 대표적이다. 그 외에 깔라만시 주스, 바나나 우유, 딸기 사과 트위스트 아이스크림을 선보인다.

자연별곡 관계자는 "2월 신메뉴 '치명적인 맛 끌림'은 단맛부터 짠맛, 매콤한 맛, 새콤한 맛까지 다양한 맛을 조화롭게 선사하기 위해 개발한 메뉴"라면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자연별곡 신메뉴로 졸업 및 입학 시즌을 풍성하게 맞이하길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