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소닉케어 키즈, '2020년 2를 지켜라' 기획전
상태바
필립스 소닉케어 키즈, '2020년 2를 지켜라' 기획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립스 소닉케어 키즈
필립스 소닉케어 키즈 '2020년 2를 지켜라' 기획전
사진=필립스 소닉케어

[컨슈머타임스 하주원 기자] 필립스코리아의 프리미엄 구강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Sonicare)가 음파칫솔 '소닉케어 키즈' 기획전을 진행한다.

소닉케어는 11일 "새학기를 맞이해 우리 아이에게 꼼꼼한 양치습관을 길러주자는 의도로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면서 "소닉케어 키즈 제품은 3월 8일까지 전국 백화점과 온라인 쇼핑몰인 11번가와 롯데아이몰에서 할인 판매한다"고 설명했다.

소닉케어 키즈는 치과 전문의가 권장하는 양치 시간 2분을 준수할 수 있도록 돕고 치아의 4분면을 꼼꼼히 닦는 안전한 양치습관 형성에 도움을 준다. 

미취학 아동의 소닉케어 키즈 및 일반 수동 칫솔 사용 효과 연구[1]에 따르면 아동이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수동 칫솔 사용 시 조사 아동의 20%가 양치 시간을 지켰으나 소닉케어 키즈 사용 시 약 3배 높은 67%의 양치 시간 준수율을 보였다.

또 필립스 소닉케어 키즈 앱 데이터를 활용한 분석에서 소닉케어 키즈 앱을 사용한 아동의 약 90%가 권장 양치 시간 2분을 준수한 것으로 나타났다.

필립스는 소닉케어 키즈 블루투스 기획전을 진행하고 해당 제품 구매 시 증정이벤트를 진행한다.  

필립스 소닉케어 관계자는 "소닉케어 키드 불루투스는 재미있고 올바른 양치를 배울 수 있는 유용한 제품"이라면서 "이번 기획전으로 아이의 양치 습관을 바로잡고 부모와 아이의 양치 전쟁을 끝내는 좋은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