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젯,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예매율 '1위'
상태바
클로젯,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예매율 '1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영화 '클로젯'이 5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굳건히 지키며 개봉주 주말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지난 5일 개봉일 박스오피스 정상에 오른 '클로젯'이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하며 극장가를 장악했다. 

클로젯은 이사한 새집에서 딸이 흔적도 없이 사라진 후, 딸을 찾아나선 아빠에게 사건의 비밀을 알고 있다는 의문의 남자가 찾아오며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그린다. 

클로젯은 개봉 주말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기준 38만 6613명의 관객을 동원, 누적 관객 수 68만 1109명을 돌파하며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했다. 또한 주요 예매 사이트인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예스24, 네이버, 다음 등에서 예매율 1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좌석판매율 또한 동시기 경쟁작 중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클로젯은 신선한 소재의 이야기와 하정우, 김남길은 물론 천재 아역 배우 허율, 김시아의 열연, 장르 팬들을 사로잡는 독특한 미장센과 음향 효과까지 갖춰 관객들 사이에서 빠르게 입소문이 나고 있다. 

장르적 재미를 주는 동시에 가족을 되돌아보게 하는 사회적인 메시지까지 담고 있어 1020세대는 물론 3040 관객들까지 높은 만족도를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