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더 게임' OST에 'SNS 스타' 해리안 참여…신곡 12일 공개
상태바
MBC '더 게임' OST에 'SNS 스타' 해리안 참여…신곡 12일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MBC 수목드라마 '더 게임:0시를 향하여'(이하 '더 게임')의 OST에 싱어송라이터 해리안(Harryan)이 합류한다.

유튜브에서 17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 'SNS 스타'로 유명한 해리안은 10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 사실을 공개하며 '더 게임' OST 참여 소감을 밝혔다. 

이 영상에서 해리안은 12일 정오에 공개될 자신이 직접 부른 '터널'뿐 아니라 '터널 커버 영상 챌린지'(이하 '터널 챌린지')를 소개했다.

'터널 챌린지'는 12일 공개되는 해리안의 '터널'을 자유롭게 커버하여 우승한 한 팀에게 상금은 물론, 추후 OST 제작사 도너츠뮤직앤에서 제작하는 OS에 참여할 기회를 수여한다. 보다 상세한 내용은 도너츠뮤직앤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 게임 OST 제작사인 도너츠뮤직앤 측은 "유튜브에서 커버 콘텐츠로 유명한 해리안을 알게 되어 직접 연락해 이번 OST를 함께 했다. 아티스트에겐 새로운 기회를, 제작사에겐 신선한 작품으로 서로에게 뜻 깊은 작업이었다"고 밝혔다.

더 게임은 죽음 직전의 순간을 보는 예언가와 강력반 형사가 20년 전 '0시의 살인마'와 얽힌 비밀을 파헤쳐가는 이야기를 그린 MBC 수목드라마로,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에 방송된다.

터널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12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 및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