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게토레이 모델로 축구선수 이강인 발탁
상태바
롯데칠성, 게토레이 모델로 축구선수 이강인 발탁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2월 10일 10시 09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롯데칠성이 스포츠음료 '게토레이'의 모델로 축구 국가대표 이강인을 발탁했다.

롯데칠성은 탄탄한 기본기에 빼어난 볼키핑력, 위협적인 패스로 전 세계 축구팬들을 매료시킨 이강인이 역동적이고 열정적인 게토레이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 현재 게토레이 글로벌 모델로는 리오넬 메시가 활약중이다.

롯데칠성은 현재 스페인 프로축구 라리가의 발렌시아에서 활약 중인 이강인이 앞으로 세계적인 축구스타로 성장할 것으로 판단하고 3년간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강인은 3년간 게토레이 슬로건인 '승리의 순간'을 표현한 다양한 광고·마케팅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이강인은 "평소 롤 모델인 메시가 광고 모델로 활약하는 브랜드이며 '슛돌이' 시절부터 운동할 때 즐겨 마신 게토레이의 장기적인 후원을 받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롯데칠성은 이달부터 이강인의 유년시절 경기 장면을 담은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광고를 시작한다. 향후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소셜미디어(SNS) 마케팅과 오프라인 프로모션도 진행할 계획이다.

롯데칠성 관계자는 "한국 축구의 미래를 이끌 유망주인 이강인 선수의 열정적인 플레이가 승리의 순간, 승리의 에너지를 제공하는 게토레이의 브랜드 이미지를 잘 표현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펼치며 게토레이의 붐업 조성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