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선물, '해외선물 무료 온라인 교육 이벤트' 진행
상태바
유진투자선물, '해외선물 무료 온라인 교육 이벤트' 진행
  • 전은정 기자 eunsjr@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2월 10일 08시 31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전은정 기자] 유진투자선물(대표이사 이수구)이 미국 시카고상품거래소(CME)와 함께 해외선물 투자 활성화를 위해 10일부터 '해외선물 무료 온라인 교육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 따라 유진투자선물 해외선물 계좌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5만원 상당의 금융투자교육원 이러닝 강좌 '사이버 해외선물옵션 이해'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게 됐다. 

무료 수강을 원하는 고객들은 먼저 유진투자선물의 해외선물 계좌 개설과 금융투자교육원 홈페이지 회원가입이 필요하다. 이후 유진투자선물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수강 요청을 하면 교육 신청이 완료된다. 이미 계좌가 있거나, 금융투자교육원 회원이라면 별도의 사전 절차는 필요 없다. 수강 기간은 등록일 기준으로 30일까지다.   

유진투자선물은 수강자들의 교육을 독려하기 위해 모바일상품권도 마련했다. 수강을 완료 한 교육생이 수료증을 유진투자선물에게 이메일로 제출하면 2만원 상당의 모바일상품권도 받을 수 있다.  

이번 온라인 강의는 해외선물 거래구조, 상품명세, 거래제도 등 초급자를 위한 내용뿐 아니라 해외선물 가격의 변동요인, 거래기회 파악, 리스크 및 자금 관리 등 해외선물 투자 시 알아야할 필수 내용으로 구성돼 있어 해외선물 투자에 관심있는 고객이나 실제 투자자 모두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박영석 리테일영업팀장은 "해외선물 투자 활성화와 건전한 투자문화 조성을 위해 CME와 함께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투자자들이 해외선물에 대해 제대로 이해하고 성공적인 투자를 하는 데 이번 이벤트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