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계적 학습 커리큘럼으로 공인중개사 합격지원"…에듀윌 '올스타클럽반'
상태바
"체계적 학습 커리큘럼으로 공인중개사 합격지원"…에듀윌 '올스타클럽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장문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비해 대표 강사진의 명품 강의들을 엮은 '올스타클럽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올스타클럽반은 체계적인 '7단계 학습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각 과목의 이론을 기초, 기본, 심화로 학습하고, 학습한 내용을 토대로 문제를 통해 확인하는 기출공략&핵심정리 및 문제풀이, 동형 모의고사 단계를 거치며 공인중개사 시험에 꼼꼼히 대비할 수 있다. 이어서 실제 공인중개사 시험 전 반드시 확인해야 하는 내용을 정리한 마무리 특강을 제공한다.

보통 유료로 제공되는 '기출공략&핵심정리' 부분을 정규 과정에 포함시켜 추가 비용이 발생하지 않도록 구성한 것도 눈길을 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올스타클럽반이 제공하는 실전 모의고사는 실제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하며, 모의고사 이후에는 성적 그래프를 통해 현재 실력을 알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문 교수진이 출연하는 해설 강의도 함께 제공된다.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공인중개사 2년 연속 합격자 수 최고 기록을 인증받은 에듀윌의 합격전략 연구소와 전문 교수진이 합격 노하우를 응집해 만든 에듀윌 공인중개사 '올스타클럽반'의 상세 커리큘럼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