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IK 준비도 에듀윌" 토픽 수험서 베스트셀러 상위권 올라
상태바
"TOPIK 준비도 에듀윌" 토픽 수험서 베스트셀러 상위권 올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장문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발간한 '2020 에듀윌 토픽 한국어능력시험 TOPIK II 쓰기'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TOPIK 한국어능력시험 부문 2월 1주차 베스트셀러 상위권에 올랐다.

영역별 스킬과 기출 유형을 한 권으로 마스터하는 에듀윌의 토픽 최신 개정판 교재는 '2019 한국브랜드만족지수 한국어능력시험 교육 1위' 에듀윌의 노하우를 모두 담아냈다.

한국어능력시험 전문가가 알려주는 과목별 학습전략으로 고등급 달성을 목표로 한다. 원고지 작성 팁도 포함돼 있어 따라만 해도 무난한 합격이 가능하다.

또한 최신 기출패턴과 빈출 유형을 마스터해 모르는 내용없이 시험장에 입실할 수 있다. 유형별 학습 스킬과 A+를 받는 모범답안으로 쓰기 정복이 가능하다.

3Step 답안과 실제 수강생 답안 첨삭으로 쓰기 영역 고득점 달성을 위한 실전감각 향상에 도움을 주기도 한다. 더불어 실제 시험과 동일한 구성의 실전 모의고사 7회분을 통해 시험 전 최종 점검으로 완벽한 마무리가 가능하다.

추가로 어휘와 문법을 정복하는 'All Kill 어휘&문법' 교재와 'TOPIK 영역별 핵심특강'을 무료로 이용하는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국내외 한국어교육 전문가들이 힘을 모아 만들어낸 '2020 에듀윌 토픽 한국어능력시험 TOPIK II 쓰기' 교재 등 다양한 에듀윌의 수험서는 에듀윌 도서몰을 포함해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YES24 등 각종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