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경남BC카드 페이북 QR결제 이벤트
상태바
BNK경남은행, 경남BC카드 페이북 QR결제 이벤트
  • 전은정 기자 eunsjr@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2월 06일 11시 5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전은정 기자] BNK경남은행(은행장 황윤철)은 오는 29일까지 '경남BC카드 페이북 QR결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BNK경남은행은 경남BC카드 페이북 QR결제 이벤트 기간 중 경남BC카드(신용/체크카드) 고객이 전국 BC카드 페이북 QR(Quick Response)결제 가맹점에서 페이북앱(App)을 통해 QR결제를 하면 2020원을 청구 할인(1인 1회)해준다.

대상은 2020년 생애 첫 페이북 QR결제 고객으로 BC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뒤 최종승인금액(현장할인반영)이 5000원 이상이면 된다.

경남BC카드 페이북 QR결제 이벤트 참여에 따른 청구할인은 내달 18일 일괄 적용된다.

카드사업부 송영훈 부장은 "경남BC카드 페이북 QR결제는 페이북앱 실행 후 확인하고자 하는 경남BC카드를 선택한 뒤 QR결제 이미지를 누르면 결제가 완료된다"며 "간편하고 손쉽게 결제하고 청구 할인 혜택도 함께 누리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2020원을 되돌려주는 경남BC카드 페이북 QR결제 이벤트와 별도로 경남BC카드(신용/체크카드)로 페이북 QR결제를 통해 3000원 이상 결제하면 건당 500원을 청구 할인해주고 있다.

500원 청구 할인 혜택은 오는 29일까지 매일 매일 제공되나 1인당 1일 최대 3건, 매장 당 1일 최대 1건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