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모임'서 2000명 합격생과 성대한 축하파티
상태바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모임'서 2000명 합격생과 성대한 축하파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장문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지난 12월 9일 강남 코엑스 D홀에서 역대급 규모의 '2019 공인중개사 합격자모임'을 열었다.

합격생 2000명, 선배 합격생과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수진 및 임직원이 참여한 이번 행사는 예년에 비해 규모가 2배 가까이 커졌지만, 선착순 신청접수는 1시간 만에 조기 마감되며 어느 때보다 높은 호응과 관심을 증명했다.

서경석 에듀윌 홍보대사의 사회로 시작된 행사는 박명규 에듀윌 대표이사의 환영사, 공인중개사 교수진의 축사 및 동문회 소개와 발대식 순서로 이어졌다.

합격생 2000명이 동시에 합격 퍼포먼스를 펼치는 장관도 연출됐다. 이어 최고급 만찬과 가수 홍진영의 축하무대도 마련돼 행사장의 분위기를 한껏 드높였다.

2017년에는 약 850명, 2018년에는 약 1300명의 합격자를 초청해 매년 최대 규모의 기록을 갱신해온 에듀윌은 이번 합격자모임 역시 최대 규모를 기록하며 '공인중개사 1위' 기업의 위용을 떨쳤다.

에듀윌 관계자는 "새로운 인생을 위해 성공적인 첫걸음을 뗀 합격생들을 축하하며, 합격 이후의 취업 및 개업까지 전폭적인 지원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합격을 도와준 것도 모자라 소중한 인적 네트워크 마련을 위해 성대한 축하파티까지 열어주는 '통 큰' 에듀윌은 올해도 공인중개사 합격의 신화를 써내려가기 위해 다양한 강의와 교재 개발에 힘쓰고 있다.

6000건을 돌파한 2019 공인중개사 시험 후기는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