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비법 '선택의 기준' 공개…"합격자수, 교수진 따져봐야"
상태바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비법 '선택의 기준' 공개…"합격자수, 교수진 따져봐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장문영 기자] 공인중개사 2년 연속 합격자 수 최고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수험생을 위한 교육기관 '선택의 기준'을 공개한다.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교육기관 선택 시 가장 먼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공인중개사 합격자 수 최고기록을 인정받은 곳인지를 확인해야 한다고 말한다. 합격자를 많이 배출했다는 것은 체계적인 학습 시스템과 합격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이다.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공인중개사 합격자 수 최고기록을 '2년 연속' 인정받은 에듀윌은 지난 28년간 수많은 합격생을 배출하며 에듀윌만의 합격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최근 3년간(2017~2019년) 시행된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평균 합격률보다 3배 높은 합격자 수를 기록하고 있다. 한국산업인력공단 큐넷에 접수한 공인중개사 수험생의 2차 시험 평균합격률이 약 19%로 나타난 반면, 에듀윌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에서 학습한 수험생의 평균합격률은 60%로 무려 3배의 차이를 보였다.

교육기관 선택 시 두 번째로 확인해야 할 부분은 '교수진'이다. 소위 '일타 강사'라 불리는 교수진이 많은 교육기관을 선택해야 한다. 교수진의 강의를 모두 들어보고 자신에게 맞는 교수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한 것도 에듀윌의 특징이다.

세 번째로 교재를 확인해야 한다. 유명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베스트셀러를 차지하고 있는 교재를 선택해야 한다.

에듀윌 교재는 온라인서점 YES24 공인중개사 부문에서 38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다. 특히, 베스트셀러 상위권에 있는 책들은 모두 에듀윌 교재라는 것은 주목할 만하다.

이 밖에도 직영학원 운영여부나 커리큘럼, 합격 후 지원 등 따져볼 것들이 더 있으나, 에듀윌은 먼저 상기 내용이라도 반드시 따져 볼 것을 충고한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