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현준, 영화 '남산의 부장들'로 '차세대 신스틸러' 탄생
상태바
지현준, 영화 '남산의 부장들'로 '차세대 신스틸러' 탄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병헌의 오른팔 함대용 역으로 新신스틸러 대열 합류…탄탄한 실력파 배우
영화 '남산의 부장들'의 한장면. 사진=키이스트
영화 '남산의 부장들'의 한장면. 사진=키이스트

[컨슈머타임스 이범석 기자] 배우 지현준이 영화 '남산의 부장들'로 올해 열일 행보를 시작했다.

지난달 22일 개봉해 43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 순항 중인 영화 '남산의 부장들'에서 지현준은 미국 대사관에서 근무하는 중정요원이자 김규평(이병헌 분)의 숨겨진 오른팔인 함대용 역을 맡아 차세대 신스틸러의 탄생을 알렸다. 

영화 '남산의 부장들'은 1979년, 제2의 권력자라 불리던 중앙정보부장 김규평이 대한민국 대통령 암살사건을 벌이기 전 40일간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지현준은 극 중 미국에 도착한 김규평을 마중 나온 첫 등장부터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중앙정보부 요원다운 절제된 감정과 비장함이 느껴지는 목소리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또한 김규평의 숨겨진 수하로서 냉철한 눈빛으로 인물들을 관찰하는 등 임무를 수행하며 등장마다 긴장감을 높였다.

배우 지현준. 사진=키이스트
배우 지현준. 사진=키이스트

특히 프랑스 파리 방돔 광장부터 시작된 박용각(곽도원 분)의 추적 시퀀스만큼은 함대용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만들며 숨 막히는 몰입도를 선사했다. 

지현준은 대중에게 익숙한 연극 '햄릿',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는 물론 2019년 공연된 모놀로그극 '사랑의 끝' 등 다수의 공연에서 선 굵은 연기로 호평 받았다.

지현준은 무대에서 쌓아온 탄탄한 실력을 바탕으로 오는 21일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하이에나'로 안방극장 시청자와 만난다. '하이에나'에서 그룹 승계 싸움 중인 재벌 3세 하찬호 역을 맡은 지현준은 강렬한 비주얼과 날 선 눈빛으로 신스틸러 활약을 톡톡히 할 전망이다.

아울러 오는 29일과 다음달 1일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콘서트 무대에서 빌라도 역으로 활약한다. 차세대 신스틸러로 얼굴을 알린 지현준은 2020년 영화, 드라마, 뮤지컬 등 다방면에서 열일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지현준이 출연하는 영화 '남산의 부장들'은 절찬 상영 중이며 SBS 새 금토드라마 '하이에나'는 오는 21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