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쿠팡, 아이폰 11 구매 이벤트
상태바
KB국민은행-쿠팡, 아이폰 11 구매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연경 기자] KB국민은행 '리브엠(Liiv M)'은 오는 29일까지 쿠팡과 함께 아이폰(iPhone)11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쿠팡에서 로켓배송으로 애플코리아 인증정품 iPhone 11(iPhone 11 PRO, iPhone 11 Pro Max 포함)를 KB국민카드 등으로 결제 시 10% 내외의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카드 결제금액에 따라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해 단말기 할부 수수료 5.9% 면제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아울러 Liiv M은 LTE무제한 요금제 반값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Liiv M LTE 11GB+ 요금제(월 11GB 제공량 소진 후 일 2GB 제공하며, 일 제공 데이터 소진시 3Mbps 속도제한으로 추가 과금 없이 무제한 이용 가능)의 월 기본료 4만4000원을 개통 후 1년 간 2만2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Liiv M 신규 개통 후 통신요금을 KB국민카드로 6개월 연속 자동납부하는 고객은 매월 5000원씩 최대 3만원까지 캐시백을 받는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자급제폰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무약정의 부담 없는 통신비로 고객 선택폭이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