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 SUV 전모델 '국내 유일 KNCAP 1등급' 획득
상태바
쌍용 SUV 전모델 '국내 유일 KNCAP 1등급' 획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전하면 역시! 쌍용차' 고객 이벤트 실시…최대 643만원월 구매혜택 별도 제공
쌍용자동차가 SUV 전모델 안전도 평가에서 1등급을 획득하면서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기쁨을 나눈다. 사진=쌍용자동차
쌍용자동차가 SUV 전모델 안전도 평가에서 1등급을 획득하면서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기쁨을 나눈다. 사진=쌍용자동차

[컨슈머타임스 이범석 기자] SUV 전 모델 안전도평가 1등급으로 안전성을 검증 받은 쌍용자동차가 누구나 안전하게 운전할 수 있도록 첨단 주행안전 기술을 무상 적용하고 더욱 풍성해진 SNS 공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쌍용차는 티볼리와 G4 렉스턴에 이어 지난해 실시된 자동차안전도평가(KNCAP)에서 코란도가 우수한 성적으로 1등급을 획득하면서 쌍용차 SUV 전 모델이 뛰어난 안전성을 검증 받았다.

'안전하면 역시! 쌍용차' 이벤트는 2월 중 신차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만원 주유권(1명) ▲LG 트롬 건조기(2명) ▲애플 에어팟 프로(3명)가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모든 SUV 출고 고객에게 첨단 주행안전 기술 딥컨트롤(Deep Control)과 고속도로는 물론 일반국도에서도 작동하는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IACC) 등이 포함된 패키지 또는 스마트 드라이빙 패키지 등 첨단 주행안전 기술을 무상으로 적용, 누구나 앞선 안전성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도 쌍용차는 이달 말까지 홈페이지에 방문해 쌍용차 2월 구매혜택을 SNS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롯데리조트 속초 숙박권(2명) ▲영화관람권(2매, 50명) ▲백화점 상품권(1만원, 100명)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한편 출고 및 SNS 공유 이벤트 참가 및 2월 구매조건 확인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영수 2020-09-01 16:57:40
국내 유일 KNCAP 1등급 이거 아닌데요;; 알고 기사 쓰시길 ㅋㅋㅋ 2016년도에 르노삼섬 QM6가 이미 1등급 나왔는데 4년 지나고 국내유일이라니 ㅋㅋㅋㅋ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