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의 시간' 이제훈, "현장의 계절감과 스릴러 장르가 잘 어우러진 영화"
상태바
'사냥의 시간' 이제훈, "현장의 계절감과 스릴러 장르가 잘 어우러진 영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영화 '사냥의 시간'이 제작보고회를 개최했다.

지난 31일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진행된 '사냥의 시간' 제작보고회는 이제훈, 안재홍, 최우식, 박정민, 박해수, 윤성현 감독이 참석했다.

윤성현 감독은 "시청각적인 영화적 형태의 요소들을 최대치로 끌어 올리려고 공을 들인 영화"라고 밝혔다.

설계자 '준석' 역의이제훈은 "촬영을 했던 엄청 추웠던 겨울의 날씨와 스릴러라는 영화의 장르가 잘 어울리는 것 같다"며 "배우들과 스텝 분들 모두 힘들게 촬영했던것 만큼 스크린에 그러한 점들이 잘 들어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장호' 역의 안재홍은 "기존과 달리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접근하려고 노력한 인물이며, 캐릭터에 더 다가가기 위해 삭발과 탈색을 하고 피부 결도 거칠게 보이기 위해 분장의 도움을 받았다"고 밝혔다.

가진 것은 의리뿐인 반항아 '기훈' 역의 최우식은 "외형적으로는 타투를 많이 그렸다. 연기적으로는 막내로써 형들과 진짜 친구처럼 보여야 했는데 그런 부분은 형들이 현장에서 잘 해주셨다"며 "감독님과 형님들 덕분에 '기훈'이라는 캐릭터가 잘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고 전했다.

정보원 '상수' 역의 박정민은 "다른 배우들의 연기 호흡에 혼자 튀지 않도록 신경을 많이 썼던 것 같고 준석의 감정에 도움이 되어야 하는 캐릭터라 그 점을 중점으로 두었다"고 말했으며, 박해수는 "감독님과 여러 영화들을 참고하여 한 캐릭터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다. 특히 현장 분위기도 다른 배우들과 동떨어져 촬영을 해서 캐릭터를 체험할 수 있는 시간들이 됐던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