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 '비대면 신규·휴면고객 계좌개설 이벤트 시즌 2' 실시
상태바
한화투자증권, '비대면 신규·휴면고객 계좌개설 이벤트 시즌 2' 실시
  • 전은정 기자 eunsjr@cstimes.com
  • 기사출고 2020년 02월 03일 14시 17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전은정 기자] 한화투자증권(대표이사 권희백)은 내달 31일 까지 생애 최초 신규고객과 휴면고객을 대상으로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 시즌 2'를 실시한다.

생애 최초 신규고객이 비대면 계좌개설 완료 시 가입 일부터 5년간 모바일 국내주식(KOSPI, KOSDAQ, ETF 등) 위탁수수료가 면제된다.  해외주식 수수료는 2020년 말까지 할인 혜택을 적용해 최소 수수료 없이 온라인 채널 기준 미국 0.1%, 중국/홍콩 0.2% 로 거래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은 투자지원금, 신용/담보대출금리할인, 주식입고지원금, 월간 경품 추첨 등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신용담보대출금리할인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은 이벤트 신청 당일부터 최초 7일간 0%, 8일부터 180일까지 연 2.99%의 금리를 적용 받을 수 있다.

또한 타사에 보유 중인 국내 및 해외주식을 한화투자증권으로 입고하는 경우 순입고금액에 따라 최대 200만원까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2019년 한국금융투자자보호재단 펀드판매회사 평가 종합 1위 달성을 기념해 투자지원금 제공을 확대했다. 비대면 계좌개설 후 이벤트 신청 시 ① $20와 펀드 쿠폰 2만원, ELS 쿠폰 3만원의 투자지원금을 지급하며, ② 100만원 이상 주식을 거래하고 3월 31일까지 잔고를 유지하면 추가로 $20와 펀드 쿠폰 2만원, ELS 쿠폰 3만원의 투자지원금을 지급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휴면고객은 투자지원금을 제외하고 신용/담보대출금리할인, 주식입고지원금, 월간 경품 추첨 등의 혜택을 동일하게 누릴 수 있다.

김민수 한화투자증권 채널전략실 상무는 "이번 이벤트는 디지털 환경에서 거래하는 고객들을 위해 주식투자부터 금융투자상품 거래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입장에서 투자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디지털 금융생활환경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