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유, "스타일리쉬한 신학기" '백 투 스쿨' 학생 할인
상태바
지유, "스타일리쉬한 신학기" '백 투 스쿨' 학생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장문영 기자] 글로벌 패션 브랜드 지유(GU)가 신학기를 맞아 '백 투 스쿨(BACK TO SCHOOL)'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한 학생들에게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디지털에 익숙한 MZ(밀레니얼+Z세대) 소비자들이 트렌드를 주도하며 패션을 비롯한 유통 시장에서 강력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최신 유행을 반영한 패션 아이템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지유가 신학기를 앞둔 학생 소비자들을 위해 트렌디한 스타일을 특별한 가격에 제안한다.

제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온라인스토어를 포함한 지유 전 매장에서 스커트, 팬츠 등 정상가 2만9900원의 보텀즈 제품을 2장 이상 구매할 경우, 세트 할인을 적용해 1장 당 2만495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이번 시즌 브랜드 최초로 선보인 여성용 '코쿤 실루엣 진'과 남성용 '레귤러 진' 등 지유 보텀즈 대표 아이템을 포함한 70여 가지 제품에 적용된다.

한편 오는 2월 6일까지는 오프라인 매장 및 GU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지유가 올해 브랜드 최초로 18~24세 여성들을 타겟으로 출시한 믹스매니아 라인업 일부 제품을 최대 34% 할인한다.

이달 출시한 첫 번째 라인업은 네온 색상 및 오버사이즈 실루엣을 적용해 뉴트로 감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며 할인 대상 제품으로는 레오파드 패턴의 '점퍼 드레스'와 '로고 킹 사이즈 스웨터' 등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