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NOW. '하정우X김남길' 출연…청취자들의 '미스터리한' 사연 소개
상태바
네이버 NOW. '하정우X김남길' 출연…청취자들의 '미스터리한' 사연 소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네이버 NOW.가 영화 '클로젯'의 주연 배우 하정우, 김남길이 출연하는 오디오쇼 '클로젯 SPECIAL'을 선보인다.

네이버 NOW. '클로젯 SPECIAL'은 내달 5일 개봉을 앞둔 영화 '클로젯'의 두 주인공 하정우, 김남길이 출연하며, 30일과 31일 이틀간 두 개의 에피소드로 나뉘어 온에어 된다.

영화 '클로젯'은 이사한 새집에서 딸이 흔적도 없이 사라진 후, 딸을 찾아나선 아빠에게 사건의 비밀을 알고 있다는 의문의 남자가 찾아오며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그린다. '벽장'이라는 한국에서 본 적 없던 신선한 소재와 두 주연 배우의 연기 앙상블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오디오쇼에서 하정우와 김남길은 스페셜 호스트 박경림과 함께 청취자들이 직접 겪은 미스터리한 사연들을 소개하며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다수의 광고와 작품에서 명품 내레이션을 선보였던 두 배우의 목소리를 통해 오싹한 경험담을 듣는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두 배우가 영화 '클로젯'을 선택한 이유, 가장 기억에 남는 대사, 촬영장 비하인드 스토리 등 이번 영화와 관련된 다양한 이야깃거리를 전하고 클로젯과 닮은 노래, 영화 속 캐릭터에게 들려주고 싶은 노래 등을 직접 선곡해 들려주며 청취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