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전공은 힙합, 오늘 '대학 스웨그 리그전' 시작…최강의 '대힙신'은?
상태바
내 전공은 힙합, 오늘 '대학 스웨그 리그전' 시작…최강의 '대힙신'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브이 오리지널 힙합 예능 '내 전공은 힙합'의 '대학 스웨그 리그전'이 오늘 시작된다.

송민호, 자이언티가 국내 10개 대학, 12개 힙합 동아리들의 힙쟁이들과 함께 본격적인 힙합 동아리 대항전을 진행한다. 

먼저 서울대-연세대-고려대-포항공대-카이스트-성균관대-한양대-경희대-한국외대-용인대 등 10개 대학 12개 동아리의 대결이 한층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첫 오프닝을 끊을 C조는 한양대 '쇼다운'과 서울대 '트리플 에이치'의 리매치가 걸려 있는 상황. 두 팀의 긴장된 대결 속에 베일에 가려진 경희대 국제캠 '래빈'의 활약이 변수가 될 전망이다. 

특히 총 12개 힙합 동아리를 응원하는 응원팀의 대결 또한 스웨그전 못지않게 뜨거울 전망이다. '아카라카 아카라카'(연세대), '얼씨구 절씨구 지화자'(성균관대) 등 각 대학의 성격을 드러내는 응원 멘트 또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에 팔로알토, 쿠기, 오케이션 등 국내 정상급 힙합 아티스트가 가세한 막강 5인의 힙합 코디네이터가 각 힙합 동아리에 힘을 실어주며 한층 세련된 리그전을 예고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