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오리지널 '엑스엑스', 단 2회만에 '140만뷰' 돌파…흥행 가속도 UP↑
상태바
V오리지널 '엑스엑스', 단 2회만에 '140만뷰' 돌파…흥행 가속도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웹 드라마 '엑스엑스'(XX)가 지난 22일 네이버 브이라이브 V오리지널 채널을 통해 선 공개된 가운데, 2회차 만에 조회수 140만뷰를 돌파했다.

브이오리지널의 '엑스엑스'(XX)는 스픽이지 바(Speakeasy bar) 'XX'를 배경으로 뜻하지 않게 주변 커플의 문제를 해결하면서 과거 사랑의 상처를 극복하게 되는 이야기로 'XX'의 헤드 바텐더 윤나나 역에 하니, 금수저 사장 이루미 역에 황승언이 출연한다.

현재 공개 된 '엑스엑스'(XX) 에피소드 1-2화는 파격적인 내용과 주제로 팬들의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에피소드 1화는 '연락 두절된 남친이 다른 여자랑 있었다', 에피소드 2화는 '금수저가 손절한 친구 엿 먹이는 방법'으로 과거 절친이었던 이루미(황승언 분)가 'XX'의 톱 헤드 바텐더 윤나나(하니 분)가 일하는 스픽이지 바의 젊은 사장으로 컴백, 악역으로 얽힌 두 사람의 관계 변화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첫 번째 티저 예고편에 삽입된 선미의 OST '가라고(Gotta go)'를 향한 팬들의 관심 또한 날로 뜨거워지고 있다. 선미의 '가라고(Gotta go)'는 내달 6일 국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이에 대해 네이버 브이오리지널 담당자는 "'엑스엑스'가 쾌조의 오프닝 스코아를 기록했다"라고 밝힌 후 "올해 첫 천만 웹드의 탄생 뿐만 아니라 흥행의 지표로 삼고 있는 회별 100만뷰 기록도 가능하지 않을까 기대 하고 있다. 앞으로 하니와 황승언의 치명적인 워맨스와 함께 이들의 과거 스토리가 점점 흥미롭게 펼쳐질 것이다.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