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M포인트몰 새단장
상태바
현대카드 M포인트몰 새단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이연경 기자] 현대카드는 29일 카드 사용 시 적립되는 M포인트를 활용할 수 있는 전용 온라인 쇼핑 공간인 M포인트몰을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현대카드 M포인트는 현대카드M 계열 상품과 프리미엄 상품 등을 사용할 때 적립되는 포인트로 사용처와 이용실적에 따라 결제금액의 0.5~6%까지 적립된다. 적립된 M포인트는 M포인트몰이나 신차 구매를 비롯해 쇼핑, 외식, 레저, 문화, 주유 등 약 5만4000여 곳의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우선 새로운 M포인트몰은 고객의 소비 패턴과 취향에 맞는 맞춤형 상품을 추천해준다. 최근 현대카드는 초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의 나이, 직업, 취향, 소비 습관 등 고객의 결제를 이끌어내는 수천여개의 데이터 포인트(Data point)를 분석하는 툴인 'D-Tag'를 자체 개발했다.

이에 따라 현대카드는 고객의 월별 카드 결제 데이터와 구매 패턴 등을 분석하고, AI(인공지능) 기반의 태그(Tag)에 다양한 정보를 결합해 고객 취향을 파악한다.

또한 M포인트몰은 자신만의 확고한 취향을 지닌 고객들을 위한 'Selected#(셀렉티드샵)'과 '프리미엄 카드 회원 전용관'도 운영한다.

'Selected#' 섹션에서는 빅뱅 GD와 나이키(NIKE)가 협업해 만든 스니커즈인 'GD x NIKE 피스마이너스원'과 뉴욕의 대표 스트릿 브랜드인 'Supreme', 'Noah', 'Rowing Blazers' 등 해외 직구 상품이나 리미티드 에디션(한정수량 상품) 등 특별한 상품과 브랜드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 프리미엄 카드인 레드와 그린 전용관을 각각 운영하고, 프리미엄 카드 전용 상품과 특화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도 다양해졌다. M포인트몰 고객이라면 누구나 모든 상품을 무료로 배송 받을 수 있고, 5만원 이상 구매하면 최대 5개월 무이자 혜택을 누릴 수 있다.

M포인트몰은 응모 후 추첨을 통해 상품을 구매할 기회를 주는 '럭키 드로우(Lucky Draw)'와 정해진 시간에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살 수 있는 '타임 딜(Time Deal)', 매주 월요일 오후 2시에 한정된 수량의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Monday 2PM'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M포인트몰을 단순히 상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을 넘어 고객들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컨셉으로 새롭게 단장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