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품절 대란 '마스크', 편하게 주문하세요!"
상태바
NS홈쇼핑 "품절 대란 '마스크', 편하게 주문하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장문영 기자] NS홈쇼핑은 최근 이슈인 비말감염이나 미세먼지 걱정으로 필수품이 된 마스크와 공기청정기 상품을 오는 30일 긴급 편성 했다.

올해 겨울은 추위는 덜했지만 미세먼지 걱정에 비말감염이 이슈가 되면서 마스크가 필수품 되었다. 기후 변화로 인한 대기순환의 정체는 미세먼지 저감 노력에도 당장의 생활불편을 해결하는 데는 어려움이 많기 때문이다. 

게다가 비말감염 이슈나 미세먼지 나쁨 예보 때마다 집이나 사무실 등 실내에 갇히다시피 지내게 되면서 공기청정상태를 유지하는 것도 큰 걱정거리가 됐다.

NS홈쇼핑은 오는 30일 미세먼지로부터 우리가족을 지키는 필수 아이템인 마스크와 공기청정기를 집중편성하며 '클린데이' 특집전을 마련했다.

'엔웰스 황사 마스크'는 식약처 허가 KF94 등급으로 황사, 미세먼지(입자성 유해물질)을 94% 차단하여 호흡기를 보호해 준다. 4중 구조로 더욱 안전하게 고안되었으며 숨 쉬기 편하고 대화에 불편함이 없다. 3D입체 구조로 숨쉬기 편하고 부드럽게 밀착되어 착용감도 편안하고, 5개씩 지퍼백 포장되어 있어 위생적이다.

한편 설치 걱정없이 바로 받아 사용 할 수 있는 캐리어 공기청정기 (ACAPSF082HRHW, 25평형) 는 3단계 필터 공기청정, 18단계 세기 조절, 에너지 효율 1등급, 미세먼지 측정 PM(2.5,10) 차일드 락 기능을 채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