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맨' 권상우, "전 세대가 다 같이 볼 수 있는 영화에 참여하게 돼 뜻깊다"
상태바
'히트맨' 권상우, "전 세대가 다 같이 볼 수 있는 영화에 참여하게 돼 뜻깊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영화 '히트맨'의 주역들이 지난 24일, 26일, 27일 서울, 경기 지역 관객들과 만났다.

영화 히트맨은 웹툰 작가가 되고 싶어 국정원을 탈출한 전설의 암살요원 '준'(권상우)이 그리지 말아야 할 1급 기밀을 술김에 그려 버리면서 국정원과 테러리스트의 더블 타깃이 되어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먼저 설 연휴와 동시에 시작된 무대인사에 총출동한 배우 권상우, 정준호, 황우슬혜, 이이경과 이지원, 조운 그리고 최원섭 감독은 서울, 경기 지역 극장가를 찾아 관객들의 호응을 모았다.

짠내 폭발 웹툰 작가 '준'으로 분한 권상우는 상영관을 가득 채운 관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가득 담은 새해 인사를 전했으며 최원섭 감독은 "지난여름, 배우들과 스탭들이 땀 흘리며 열심히 만든 작품인 만큼 관객 분들이 재미있게 즐겨주시면 감사할 것 같다"라고 말했다. 

또한 국정원 전설의 악마교관 '덕규'역의 정준호는 "어린이부터 어른 관객까지 자리를 가득 채워주셨는데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영화가 된 것 같아 뿌듯하다"고 말했으며 폭망 웹툰 작가의 든든한 아내 '미나'로 활약한 황우슬혜는 "진심으로 최선을 다해 즐겁게 촬영한 작품이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영화 재미있게 봐주시길 바란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특히 권상우는 "오늘 저희 아들도 히트맨을 보러 온다. 어떻게 볼지 궁금하고, 전 세대가 다 같이 볼 수 있는 영화에 참여하게 되어 더욱 뜻깊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