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식X한석규 '천문: 하늘에 묻는다', 오늘 극장동시 VOD 서비스 오픈
상태바
최민식X한석규 '천문: 하늘에 묻는다', 오늘 극장동시 VOD 서비스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영화 '천문: 하늘에 묻는다'가 오늘부터 IPTV 및 디지털케이블을 통해 VOD서비스를 시작한다.

영화 천문: 하늘에 묻는다는 조선의 하늘과 시간을 만들고자 했던 '세종'(한석규)과 '장영실'(최민식)의 숨겨진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오늘부터 VOD극장동시 서비스를 개시하는 천문: 하늘에 묻는다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들인 최민식, 한석규와 섬세한 감정 묘사의 대가 허진호 감독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으며, 그 동안 깊이 있게 다뤄진 적 없었던 조선의 두 천재, 세종과 장영실 사이의 관계를 심도 있게 그려냈다.

또한 역사에 수많은 업적을 남긴 조선 최고의 과학자 장영실이 세종24년에 일어난 '안여 사건' (임금이 타는 가마 안여(安與)가 부서지는 사건) 이후 역사에서 사라진 이유에 대해 실제 역사를 바탕으로 영화적 상상력을 결합하여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풀어내어 실 관객들의 호응을 받고 있다.

천문: 하늘에 묻는다는 IPTV 3사(KT olleh TV, SK BTV, LG U+TV)를 비롯해 홈초이스(케이블 VOD), 네이버, 카카오페이지 등 다양한 플랫폼 통해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