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문화센터 2020 봄학기 회원 모집
상태바
이마트, 문화센터 2020 봄학기 회원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장문영 기자] 이마트가 2020 봄학기 문화센터 강좌 회원 모집에 나선다.

이마트는 오는 30일부터 3월 7일까지 전국 80개 문화센터에서 점포 별 평균 400여개 강좌에 대한 회원 모집을 진행한다. 

정규 강좌 운영 기간은 오는 3월 2일부터 5월 31일까지 3개월간이며, 문화센터를 직접 방문하거나 온라인 혹은 모바일 사이트를 통해서 접수할 수 있다.

강좌는 점포별로 상이하며 이마트 문화센터 홈페이지 및 점포 문화센터에 방문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올해는 방송을 통해 널리 알려진 전문가 및 유튜버와 인스타그래머 등 유명인들이 진행하는 강좌를 대거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봄 학기 접수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오는 30일부터 2월 8일까지 강좌 접수시, 정규강좌당 1만원을 추가 할인하며 워라밸 저녁반의 경우 5000원을 추가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10회 이상 정규강좌 접수 시 방문 및 온라인 접수 고객들 모두에게 1회 특강 수강권을 증정한다.

오는 2월 29일까지 접수하는 이마트 문화센터 접수이력이 없는 신규회원에게는 모든 정규강좌 당 5000원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신규회원 전용 혜택도 준비했다.

박민수 이마트 문화센터팀장은 "이마트 문화센터는 매년 약 130만명에 이르는 고객들이 참여할 정도로 인기가 많다. 올해는 특히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유명인들을 초빙한 강좌를 대거 개설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