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SLS, 용인 죽전에 애플서비스 오픈
상태바
위니아SLS, 용인 죽전에 애플서비스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장문영 기자] 대유위니아그룹의 위니아SLS (대표 백성식)가 전국 29번째 애플서비스센터를 경기도 용인시 수지 이마트 일렉트로마트(죽전점)에 오픈했다.

애플서비스센터 죽전점은 위니아SLS가 수도권에 13번째로 오픈하는 센터로, 아이폰과 아이패드, 애플워치, 에어팟, 비츠(Beats) 등의 제품을 수리 서비스하며, 맥(Mac)은 2월 중순부터 서비스할 예정이다.

센터 업무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이며, 주말은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다. 매월 둘째 주와 넷째 주 일요일은 휴무이다.

한편 위니아SLS는 작년 5월부터 '찾아가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개인과 기업을 대상으로 서비스 신청자를 방문하여 아이폰 수리를 지원하고 있다.

위니아SLS의 애플서비스센터는 국내 최대 규모의 애플서비스를 지원하는 전문업체로, 고객 중심 서비스 정책을 펼쳐 품질에 대한 고객 만족도가 높다. 애플은 이를 높이 사 위니아SLS의 10개 센터를 프리미엄 서비스 센터로 인증했으며, 2020년에는 프리미엄 서비스 센터를 더 확대 인증할 예정이다.

위니아SLS 관계자는 "국내 최다 애플서비스센터를 운영하는 선도기업으로서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 목표로 삼고 노력하는 회사가 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