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훈X안재홍X최우식X박정민, 극과극 매력 선보여…'심멎주의'
상태바
이제훈X안재홍X최우식X박정민, 극과극 매력 선보여…'심멎주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영화 '사냥의 시간'의 이제훈, 안재홍, 최우식, 박정민 배우가 다채로운 모습을 담은 '보그 코리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충무로를 대표하는 네 배우의 환상적인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면서도 자신만의 개성을 여과 없이 드러낸 배우들의 극과 극의 매력을 느낄 수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보는 것만으로도 싱그러움이 가득한 단체컷엔 네 배우들의 따뜻한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부드럽고 따스한 미소를 짓고 있는 배우들의 모습이 돋보인다. 특히 극중 누구보다 끈끈한 우정을 자랑하는 친구 사이인 네 배우들이 함께 하는 것만으로도 빛이 나는 상상 초월의 케미를 자랑해내 특별함을 더한다. 

이와 반대로 차갑고 시크한 스타일의 개인 화보는 단체컷과 또 다른 매력을 풍기며 시선을 압도한다. 각기 다른 세련된 스타일의 모노톤 수트를 입고 날카롭게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은 서로 다른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자아낸다. 여기에 각 배우마다 자신이 가지고 있는 특유의 표정과 제스처가 더해지면서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를 뽐내 시선을 강탈한다.

사냥의 시간은 영화 '파수꾼'으로 제32회 청룡영화상 신인감독상을 수상한 윤성현 감독의 신작으로 이제훈, 안재홍, 최우식, 박정민 그리고 박해수 등이 출연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